패션 코스

볼로냐 “바가토” 패션 학교는 패션 기능인 양성을 위해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합니다. 저희는 다양한 작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고자 합니다.

수업

수업은 볼로냐 작업실에서 진행하며, 이론과 실습(제작)을 병행합니다. 본 수업은 수공작업기술을 배우고 각자의 독특한 창의성을 살리기 위한 것입니다. 본교의 컬렉션은 다른 사립 패션학원의 수업 자료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. 주당 8회 수업, 하루 2시간

1 주 130유로
2 주 208유로
3 주 293 유로
4 주 390유로
각 주마다 95유로 추가됨.

의상의 역사

이 과정은 의상 디자이너를 지망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주제입니다. 수업은 상이한 시대에서 출발하여, 다양한 의상 양식, 발전 과정 그리고 일정 시기에 유행(예: 고대 이집트, 그리스 등)하였다가 점차 변화된 원인을 분석합니다. 역사, 문화적 분석은 현재를 보다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
패션심리학

이 과정은 패션 현상에 관한 개인적, 사회-문화적 원인과 개인과(또는) 집단이 패션을 따르게 되는 원인을 탐구합니다. 그리고, 의복이 가지고 있는 모든 요소, 표식, 기호로써의 옷의 의미 등을 알아볼 것입니다(참고 목록이 제공될 것입니다). 과정 목표 : 분석 능력을 통해 학생들이 패션의 근본 요소를 이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테스트 및 평가 : 제품의 공략 대상에 대한 분석, 공략 대상의 선호 파악, 적합한 제품의 계획 능력, 제품의 외부와 내부.

기술적 디자인

이 과정은 계획의 실현 단계를 이해하는데 필요합니다. 이 과정은 일반인을 겨냥한 이미지가 아니라, 실제 디자이너가 일을 하는데 필요한 도안을 다룹니다. 그러므로 제작 과정에 사용될 옷감 등을 비롯해 기술적인 사항들을 많이 배우게 됩니다. 과정 목표 : 다양한 의복의 밑그림을 그리고 이러한 패션 스케치에 필요한 디테일과 관련된 부분을 명확히 나타낼 수 있는 능력을 키웁니다. 작업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 목록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. 테스트와 평가 : 요청에 따라,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합니다.